정보마당/요리 & 먹방

동수원사거리 맛집, 인계동 곱창전골 추천하는 인계식당에서

청갤 2022. 5. 31. 10:45
반응형

 

곱창전골은 항상 배달로만 시켜서 먹었고 식당에 직접 찾아가서 먹었던 적은 없었다. 친한 언니가 김치찜도 맛있는데 곱창전골이 더 맛있다는 곳을 알게 되었다며 같이 가자고 해서 갔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942,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72

영업시간 - 17시부터 23시까지(매주 일요일 휴무)

인계식당은 1인 운영 식당으로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곱창전골도 맛있고 김치찜도 맛있다고 한다. 다음엔 김치찜으로!!

우리는 곱창전골 中으로 선택!!

 

 

깍두기 맛있다.

돼지껍데기 볶음도 맛있다. 반찬으로 나온다 뉘~

천사채양배추샐러드 맛있다. 마요네즈만 넣을 것 같은데 정말 맛있다!!

콩조림은 내가 싫어해서 먹지 않았다. ㅋㅋ

 

 

요리가 나오자 국자로 재료를 섞으려는 순간, 사장님께서 직접 해드릴테니 일단 그냥 두라고 하신다. 재료를 섞으면 안 되는 것이다. ㅎㅎ 직접 먹으면 알겠지만 대파가 큼직하게 썰어져 들어가 더 맛있는 것 같다.

 

 

우동은 시킨 게 아니다. 곱창전골의 시키면 포함되어 나온다. 그게 라면이 아니라 우동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ㅎ

 

 

딱 이쯤이면 사장님께서 건더기는 건져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곱창에 곱도 많아서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고소한? 일단 지금까지 먹었던 배달 곱창전골이랑 다르다!! 소주의 짝꿍이라고 생각한다.

 

 

우동사리도 넣으면 국물은 걸쭉해진다. 이미 배가 부른 상태지만 국수도 먹고 밥도 먹기로 했다. ㅎㅎ

 

 

곱창전골의 건더기도 다 건져서 먹고 국수도 다 먹고 밥까지 배가 불러서 술도 조금만 마시고 왔다. 이 집은 확실히 맛있다. 그냥 곱창전골도 아니고 한우곱창전골이다. 다음엔 김치찜과 양무침을 먹고야 말겠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