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내돈내산

홈매트 모드형 훈증기 모기살충제 효과 후기

청갤 2018. 6. 13. 02:34
반응형

 

여름이면 모기때문에 집안에 방어벽을 설치합니다. ㅎㅎ 어릴땐 모기향이란걸 썼는데 이게 머리가 무지 아프단 말이죠. 뿌리는 살충제는 뿌리고 난후 바닥을 닦아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어 사용하지 않은지 오래되었죠. 세상이 좋아지다보니 이젠 전기를 이용한 제품이 나오는데요. 이 제품이 모기살충제라고 하는데 아직 죽은 모기를 발견한 적은 없어요. 하지만 모기퇴치 역할도 하는지 지금까지 모기에게 물린적이 없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창문틈을 뚫고서 들어온 모기처럼 생긴 날파리? 어마어마하게 들어와서 전기파리채도 다 잡아버렸건만 이 벌레들은 자꾸 들어 오네요. 모기인줄 알고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홈매트 모기살충제랍니다. 저렴하게 팔아서 리필제품까지 구매를 했어요.

 

 

 

 

 

 

상황에 따라서 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고 하루 10시간씩 한달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꺼짐예약이 가능해서 출근시 전원을 끄지 않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게 너무 편해요.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을 하지 마세요. 좁은방에서 사용할 때는 방문을 열고서 사용해야 합니다. 향은 은은한 향이라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좁은공간에서 향을 가두게 되니 향이 강해서 좋지는 않더라고요.

 

 

 

 

 

현재는 1개만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벌레가 들어와서 거실에 1개 더 사용을 하고 있어요. 작년까지 여름이면 잘때마다 머리맡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요. 요즘은 잘 자고 있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모기에 물리지 않아서 벅벅 긁어대지 않아서 좋아요. 6월이면 이미 모기는 생겼을텐데.. 아직까지 물리지 않았다는 것은 제품의 효과라고 생각하는데 아닌걸까?? ㅎㅎ 제 생각엔 살충효과가 아니라 모기퇴치만 하는 것은 아닌지.. ㅎㅎ

 

 

 

 

 

 

 

 

뚜껑은 열어서 끼우고 돌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시 뚜껑을 닫아 놓으셔야 한다고 합니다. 권장훈증매체만 사용하셔야 하고 거꾸로 옆으로 놓은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데.. 음..

 

 

 

 

 

심지가 액체에 닿아야 효과가 있는거니까요. 이불 등 덮히지 않게 조심하셔야 하고요. 화재의 위험성이 있는 물체는 가까이 두지 말라는 경고 문구도 있네요.

 

 

 

 

뜨거운 김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사용하고 보관하셔야 하고요. 성인이 느끼기엔 그리 뜨겁지 않으나 아이들에게는 뜨거울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세요.

 

 

 

 

 

또, 콘센트 꽂는 형태가 옆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도 옆으로 사용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기울어진 콘센트의 경우엔 살짝 돌려서 세우면 세워진다는 걸 오늘에야 확인.. 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설명서 잘 읽지 않는 습관은 대체 언제 없어지려나?? 현재 2개 한꺼번에 사용을 하니 향은 조금 더 진해졌어요. 1개당 대략 4평정도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향은 멀리 퍼지는데 저는 1개만 사용하는 것이 향도 은은하니 더 좋은 것 같다라는 결론을 내려봅니다. 2인 가족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