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정글의 법칙 수마트라, 생존 1일차 적토마 김세정의 매력 발견!!

청갤 2017. 3. 19. 23:33
반응형



프로듀스 101에서

잠깐 보았던 김세정.


스치듯 봤던 프로그램이라

얼굴만 알고 있는 정도였는데

요번에 정글의 법칙에 나왔는데요.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 귀엽단 생각이 드네요.

또,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어릴때 적토마란 별명이 있었다면서

해맑게 웃으면서 말하는데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웃는 모습이...

누군가랑 닮았다는 느낌이....??


누구지? 누구지?


기억이 팍~






엠마 스톤이었어요.



김세정을 보고는

왜 엠마스톤이 생각났을까?


웃는 모습이랑 이미지가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지라

더욱 크게 와 닿을지도 모릅니다.








양파같은 그녀!!

까면 깔수록 매력 돋네~♥



밝고 털털한 그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가식적이지 않아

더 마음에 들지 않을까?







표정도 다양하고

척하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프로듀스 찍을땐 몰랐는데

성격이 드러나는 정글의 법칙을 보자니

세정씨의 매력이

더 보이는거 아닐까 싶어요.






운동도 좋아하고

또, 아육대에서 뛰는걸 봤는데

운동신경도 있지요.


털털하다 보니

오빠들과 있어도 소녀가 아닌

아재 스타일이 팍팍~!!


그런 모습을 보니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아이돌이네~ ㅎㅎ


아이오아이라는 그룹인줄 알았는데

이제는 구구단이라는 그룹 소속이네요.

뭐~ 이제부터 눈여겨 보게 되겠어요.


저는 남자 멤버보다는

김세정씨때문에 보게 될 것 같아욤~!!


털털하고 운동신경 좋은..

성격 좋은 김세정씨

앞으로 응원할께요^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