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블로그로수익내기, 방법은 알고 하자.

청갤 2016. 11. 26. 01:56
반응형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변에 블로거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요즘은 자기  PR시대~!!


유후~^0^



내가 잘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하고


나의 역량을 알아주는 사람들과


소통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존감도 상승되는


장점이 있는 블로그..




공유와 소통을 위한 블로그.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를 하면서


수익이 생긴다면 1석2조의 효과가 아닐까 싶네요.






블로그 포스팅?


그게 어렵나? 그냥 쓰면 되지?




글을 쓰고 올리면 끝!!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수익으로 이어지는

글도 쉬울까요?




우리가 글을 쓰고 사진을 올리는 이유!!


어떤 이유때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굳이 남들이 다 볼수 있는 공간에


글을 쓰는 이유는 남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이지 않을까 싶어요.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포탈사이트 1위인 네이버의 검색반영이 되려면??




어떤식으로 내 글이 올라가는지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솔직히 저도 처음에는 모르고 있었죠.


그냥 올리면 되는거라고 생각을 했으니까요.


하지만 방법이 있고 조심해야할 부분들이 있다는 걸


교육을 받고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입문과정과 양성과정을 거쳐 수익창출과정까지


교육으로 인해 블로그로


수익의 발생 효과를 볼수 있다는 것.









요즘에는 아이들 키우면서


집에서 블로그 하시는 맘들이 많아요.




남편 어깨에  실린 무거운 짐도 덜어주고 


일하는 엄마들이 뼈져리게 느끼는


엄마의 빈자리...


그 부분까지 채워줄수 있어서겠죠~?









과연 글을 잘쓴다고 다 될까?




저는 오랫동안 블로그에 글을 써왔고


나름 글도 잘쓴다고 생각했었어요. ㅋㅋ




 아무리 글을 잘쓴다고 해도


제 블로그가 활성화가 되지 않았다면


정성을 들여서 썼던 글은 어디서도 볼수가 없드라구요.




뭐든 처음부터 잘할수 없고


우리가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모르고 있는 부분들이 많다는걸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수업을 듣고 알았습니다.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하자.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기 위해


그에 대한 교육을 하는 곳은 아주 많아요.




저도 많은 곳에서 배웠고


많은 정보들을 듣고 실천을 해봤습니다.




들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제한적이고 일부분만을 나눠 교육을 다루어


비용지불을 필요이상으로 했던적 없으신가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다르다!!


블로그를 만들고 수익이 나는 그날까지


전폭적인 지원과 교육으로 아낌없이 도와드립니다.


단, 수입은 그렇게 간단하게 나는 것이 아닙니다.




강의를 열심히 들어야 하며


피드백해주시는 부분들을 열심히 완수하셔야 해요.




또, 1일 1포스팅도 아주 중요합니다.


포스팅을 열심히 하시면 수익이 나고


글들이 쌓이고 쌓이면서 누적이 되어


적은 시간을 들여 일을 하여도 수익이 나는 겁니다.




믿지 못하시겠죠?

일단 무료강의를 들어보시길 바래요~^^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그래도 늦지는 않아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무료강의 및 자료받기

클릭을 하면 이동합니다.










 - 저는 이 글을 통해 커미션을 받을수 있습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