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맛집 매탄동, 담소사골순대

청갤 2016. 4. 8. 13:4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지역은 수원이구요.

오늘의 리뷰내용은 제가 즐겨먹는 순대국집 & 나만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뇨자지만 국밥 종류를 좋아하거든요.

주위에서 남자도 아니고 결혼도 안한 뇨자가 국밥집이냐고 하시는데

그래도 저는 국밥이 좋습니다.

 

 

 

담소사골순대집은

체인점인지라 지역마다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면서

자세한 리뷰로 써볼께요.

일단 대부분 24시로 운영을 하시는데요.

지점에 따라서 24시가 아닌 곳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제가 요즘 자주가는 곳은 삼성전기 앞에 담소사골순대집이구요.

지점명은 매탄삼성점입니다.

 

 

 

 

 

 

 

지도에 보이는 곳이랍니다.

지나가다 자주 들리는 곳으로 한번 가면 푸짐하게 먹고 와요.

 

 

 

 

 

 

 

메뉴는 다양하고요.

드시고 싶으신 걸 드시면 될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지라 부담은 없으실꺼라 생각됩니다.

국밥만 있는 건 아니랍니다.

 

 

 

 

 

 

무생채와 깍두기?

주 반찬이구요. 풍족하게 주시니 드실 수 있는 만큼 덜어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 다녀왔을때 담근지 얼마되지 않았던거 같았어요.

맛이 약간 밴 정도?

저는 완전히 익은 맛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말하고도 두번 리필해서 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는 우순대국, 돈 순대국 머리고기모듬을 시켰습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이 너무 많다고

조금씩 주는 머리고기를 시키시라고 했지만

 

다 먹을 수 있어요. 걱정마세요~~~ ^^

 

 

 

 

 

저는 순대국이 나오면 다대기랑 다진 청양고추를 달라고 합니다.

우순대국은 갈비탕 마냥 맑은국인데요.

조금 탁해졌네요. 오자마자 순대를 덜어내고 말을 투척!!

너무 뜨거워서 먹질 못하니 약간 식으면 시식!!

일반 분식순대랑 다르기에 너무 맛있고요.

 

순대마다 양념이 속이 다르게 들어가서 맛도 다르답니다.

 

 

 

 

자아~ 이게 머리고시 모둠이예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하지만 다 먹을 수 있어요.(참고로 대식가임!!)

된장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르실겁니다.

비쥬얼도 이쁘지 않나요?

 

 

 

머리고기를 시키면 나오는 새우젓, 쌈장, 고추, 부추무침, 무말랭이무침

개인적으로 부추무침이 맛이 있고요.

무말랭이는 별로..

담소사골순대의 무말랭이가 맛이 없다기 보다는 무말랭이 자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진 청양고추를 넣었음에도 또 넣었어요.

고추가 맵지 않은 모양인지 매콤한 맛이 나질 않더라고요.

그리곤 부추무침도 투척~

아~~

완전 맛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애주가인지라 국밥종류가 좋은 것 같습니다.

소주 한 잔에 국밥 한 숟가락...

완전 좋아하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켁~~

이미지관리 좀 해야겠죠?

 

어떠세요?

 

 

담소사골순대?

 

 

여러분이 자주가는 맛집은 어디신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