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 향년 87세 별세. 큰 별이 지고 말았다.

청갤 2016. 6. 30. 10:53
반응형

 

나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앨빈 토플러..

 

 

 

27일 날짜로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가 별세했다고 합니다.

제가 앨빈 토플러를 알게 된 건

얼마되지 않습니다.

 

전문학사 학위취득의 학과목 이수과정에서

앨빈 토플러의 제 3의 물결에 대한 과제의 주제로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과제 준비가 아니었다면 관심밖인 부분인지라

평생 모르고 지나갔을거라고 생각해요.

 

앨빈 토플러를 알게 된 건 저에게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학위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알 수 없었을테고 평생을 모르고 살았겠죠.

 

앨빈 토플러의 제 3의 물결을 읽고

어떻게 하면 저런 부분까지 생각할 수 있을까?

책을 많이 읽는다면 앨빈 토플러처럼 생각할 수 있을까?

하는 많은 생각을 하면서

그가 생각하는 모든 것들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리고 미래가 궁금해졌죠.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하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양장본으로 된 앨빈 토플러의 부의 미래를 구입했는데요.

아직까지 봉인되어 있어요.

 

그 당시 너무나도 궁금해서 이미 구입을 했놨는데

아직 읽어보지도 못한..

이상하게 e-book으로 구입한 책들은 대부분 다 읽었는데

종이책으로 된 책들은 일부만 읽고 봉인되어 있네요.

 

조만간 꼭 읽어보도록..

 

 

 

 

 

존경하는 미래학자 앨빈 토플러!!

큰 별이 지고 말았습니다.

 

앞으로 앨빈 토플러의 책들을 모조리 읽어 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생각을 알고 싶고 앨빈 토플러처럼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아주 큰 꿈이겠지요?

 

이제는 그가 말하는 미래를 알 수 없지만

한 시대를 같이 살았다는 것만으로 영광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좋은곳에 가셔서 행복하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