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배달 음식 추천!! 중앙 왕족발 보쌈 냉채족발 맛있어요.

청갤 2016. 6. 14. 22:17
반응형

여름에는 시원한 음식이 맛있지요.

 

시원하면서 달달하고 톡쏘는 음식이 먹고파?

냉채족발을 시켜먹기로 결정하곤

저희 동네 배달음식 책자를 펼치고 유심히 봤습니다.

 

그 중에

중앙 왕족발 보쌈이란 곳이 있어서

한번 시켜보기로 결정!!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오네요.

상추, 콩나물국, 쟁반국수, 무말랭이김치

간단하게 왔어요.

족발냉채 작은사이즈 27,000원던걸로 기억해요.

 

포장스타일을 보니 저번에 먹었던 족발도

여기서 시킨거란 걸 냉채족발을 받고 알았더랬죠.

 

 

 

맛있어 보이는 족발과

싱싱해 보이는 야채들!

 

야채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싱싱해서 좋네요.

가운데 들어간 것? 해파리었어요.

꼬들꼬들 했습니다.

 

 

 

쟁반막국수입니다.

비닐장갑이랑 같이 밀봉을 해서 포장해주셨네요.

 

센스센스~!!

 

국수가 불지 않도록 육수는 따로 밀봉해서 보내주십니다.

 

 

 

무말랭이김치예욤.

제는 개인적으로 무말랭이김치?

이거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보쌈에 나오는 김치들은

제 입맛에는 맞질 않아요. 무말랭이도 싫어함.

 

다른분들 맛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별로..

김치는 신맛이 좀 나야하고!

단맛은 볶음김치에만 나야한다는 주의? ㅎㅎ

 

늘보씨는 맛있다고 드시는데..

저는 별로인지라 한번만 먹음!!

 

 

 

정말 시원하고 칼칼한 콩나물국!

그리고 사장님의 센스!!

 

콩나물국 정말 칼칼해서 좋았어요.

단골이 될 거 같아요.

이제 확실히 이름을 외웠습니다.

 

 

 

 

중앙 왕족발 보쌈!!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겨자소스..

 

해파리 냉채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완전 마음에 들어요.

소스를 붓는데 약간 센맛이 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 부어버렸.... 어요. ㅋ

 

 

보이시죠?

야채와 족발과 소스의 어우러짐? ㅎ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맛을 기억하고는 침이 고이네요.

아삭거리는 아채와 쫄깃한 족발 완전 맛있어요.,

 

그날 먹으면서 기억이 났는데

지난번에 쫄깃한 족발을 먹고 어디에서 시킨건지 몰라서 몇번 실패를 했는데

이제는 확실하게 기억을 합니다.

 

여기 족발이 참 맛있어요.

체인이니까 다른 지역도 있겠네요.

 

저번에 족발을 시켜 먹을 때

쟁반국수 국물에 족발을 찍어서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거든요.

 

 냉채족발이 있으니

쟁반국수는 찬밥신게가 되버리네요.

 

메인메뉴 그 외 같이온 음식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남기지 않고 먹어서 딱 좋았고,

기분도 좋았네요.

 

다른 음식 남기면 처치곤란!!

 

원래는 소주와 먹어 줘야 냉채에 대한 예의인 것을

소주가 없어서 그 대신으로 포도주~!!???

 

역시 안어울리는 궁합이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한 잔만 먹고 다시 keep!

 

배달 음식 시키면 너무 하다고 생각되는 집들이 많은데요.

 

여긴

 별 ★★★★짜리 입니다.

 

혹시나 사시는 지역에 있다면 드셔보시길 바래요.

또 이시간에 야식을 올려서 여러분을 힘들게 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렇다면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