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이재한 감독 2016년 개봉작품, 제3의 사랑/ 인천상륙작전!!

청갤 2016. 5. 17. 18:00
반응형

 

2016년 개봉하는 이재한 감독의 작품

제 3의 사랑과 인천상륙작전을 소개합니다.

 

이재한 감독님의 작품 중

제 가슴을 먹먹하게 했던 작품!!

 

내 머리속에 지우개를 보면서 느꼈던

애절함을 다시 느낄수 있을까요?

 

 

 

 

이재한 감독님은 사진만 먼저 보고는 외국인인줄 알았어요.

헌데 프로필을 보니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 메릴랜드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어쩐지 느낌이...

 

남자 주인공 송승헌, 여자 주인공 유역비

이 둘은 실제로도 연인 아닌가요?

실제 연인이 연기를 하니 더욱 실감이 나는 연기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송승헌씨의 연기를 본지 꽤 오래된 듯 하네요.

요 근래와서야 TV를 보게 되고

영화도 편식을 했거든요.

이제야 가리지 않고 보려고 하면서부터

관심이 생겨서 문화/ 연예쪽으로 많은 정보를 얻게 되네요.

 

나이가 한살한살 들기 시작하면서

멜로/ 로멘스 혼자 보는걸 즐기게 되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잘 활용하게 되었다고 할까요?

요번 개봉하는 제 3의사랑은 혼자서 볼 계획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이런~

또 삼천포로!!

 

유역비씨는 중국 부자 서열 23위를 기록한 부잣집 엄친딸!

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저는 이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뛰어난 미모도 가졌고 돈도 많은...

이햐~ 불공평한 이 현실..

ㅜ-ㅜ

 

조연으로 미쓰에이의 지아씨가 나오는데요.

추우(유역비)의 친동생하며,

임계정(송승헌)을 짝사랑하는 연기르르 했다고 하네요.

 

5월 19일에 개봉하는 영화!!

<제 3의 사랑>

기대를 해볼까요?

 

 

 

그리고 두번째!!

이번 여름쯤에 개봉 예정인

인천상륙작전!!

 

 

 

이야~

주연 배우들 짱짱하네요.

이정재씨와 이범수씨!!

이정재씨의 작품을 마지막으로 봤던건

영화 <암살>입니다.

염석진역을 너무나도 잘 소화를 해셨던..

맥아더 장군을 도와 인천상륙을 돕기 위해

비밀리에 첩보 작전을 수행하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로 나온다고 하네요.

 

이범수씨는 요즘에 한스킨 광고로 많이 보긴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쩝~

인천을 장악한 인천지구 방어사령관 림계진을 연기한다고 해요.

또 악역을 맡으셨네요.

이범수씨의 악역연기 또 한번 기대를 해봅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액션 배우 리암 니슨!!

인천상륙작전에서 맥아더 장군역을 맡았네요.

와우~!!

 

혹시 리암 니슨이 권투 선수였단거 아셨나요?

십대시절에 수상경력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러브 액츄얼리로 시작해서

테이큰을 보고 나서 팬이 되었습니다.

나니아연대기에서는 아슬란의 목소리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어쩐지 아슬란의 목소리가 귀에 익었다고 생각했는데

리암 니슨이었네요.

 

그 외 진세연씨와 정준호씨가 나와요.

정준호씨 조연을 맡으셨는데요.

맥아더 장군의 명령을 어떻게 받고 장대위에게 전달을 하는지

보여줄 것이며 아직은 죽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했네요.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진세연씨는 한때 잠깐 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을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지금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옥중화>에서 주인공을 하고 있지요?

진세연씨의 연기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2016년에 개봉하는 이재한 감독님의 작품!!

<제 3의 사랑>

<인천상륙작전>

 

기대해보아욤~!!

 

여러분의 공감 클릭은

저의 포스팅을 힘나게 하지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