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칼로리 낮은면 곤약국수, 아워홈 미인면 먹어보기.

청갤 2018. 7. 24. 00:26
반응형

 

요즘 곤약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어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에는 주위에서 쌀과 곤약쌀을 반반 섞어서 점심으로 싸왔던 언니의 밥을 한번 먹어보기도 했는데 약간 다르긴 해도 먹을만 했어요. 면이라면 자다가도 일어나는 저로썬 곤약국수도 먹어보지 않을수 없었는데요. 미인면이라는 제품을 한번 먹어봤답니다.

 

 

아워홈에서 곤약면으로 맛있게 칼로리 걱정없는 시원한 면이 나왔던데요. 구매를 하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두었는데 회사언니가 먹어보라고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받았답니다.

 

 

 

 

곤약면을 뜯어서 충분히 헹군후 체에 받져서 물기를 빼주세요. 끓는물에 끓이지 않아 이 무더운 여름날 얼마나 간편한지 너무 좋아요. 면은 체에 받쳐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면 위에 고명을 얹어 냉동실에 잠깐 넣어두었던 김치말이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끝!! 지금까지 먹었던 곤약요리 중 조림과 초장무침이 제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냉면육수와 김치육수는 어떤맛일지 상당히 궁금했더랍니다.

 

 

 

얼음을 넣지 않았더니 시원한 맛이 없어 한덩이 넣었주었답니다. 역시 여름엔 시원하게 먹는 면요리가 짱이지요. ㅎㅎㅎ 김치말이 곤약국수는... 흠 김치의 신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약간 밍밍한 맛이..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우리집 고객님께서도 국물맛도 곤약의 식감도 별로라면서 먹다가 말아버립니다. 나머진 제가 먹었다지요?? ㅎㅎ 하지만 포만감은 기대이상이고 다이어트식으로 먹기에 평가를 하자면 이정도는 맛없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칼로리 곤약면, 동치미물냉면육수!! 연겨자소스가 너무 끌리는 구나~ 이건 맛없을수 없죠. 이거 내꺼~ ㅎㅎ

 

 

육수를 넣기전부터 얼음을 넣어주었어요. ㅎㅎ 시원한 맛으로 먹길 바라며??  동치미육수는 두번째로 준비를했기에 시행착오는 없었음. 찬물에 씻었는데도 날이 더우니 미지근해졌더라고요.

 

 

 

 

 

겨자를 풀어서 드링드링 해봤습니다. 이햐~ 역시 동치미와 겨자소스의 만남은 환상!! 저는 동치미육수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곤약국수 식감과 국물의 맛 어울려요. 김치육수맛은 영~ 아니올시다. 딱 생각하시는 그맛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맛있는데 이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싶을정도로 말이죠. 곤약 자체에 간이 되어 있지 않으니 양념을 강하게 넣어 만든 곤약간장조림, 곤약초장무침이 더 맛있지만 다이어트로는 확실히 이 제품을 드시는 것이 좋을듯 싶어요. 갓김치와 곁들여 먹었지만 없이 먹어도 맛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