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개그맨 횟집, 어뷰징 공격은 아니겠지?

청갤 2016. 12. 2. 23:38
반응형



이상하게 주말쯤 되면

개그맨 횟집에 대한 글을 써논

포스팅때문에 유입숫자가 늘어납니다.



좋은거 아닌가?

그건 맞는데..



왠지 느낌에

정상적이지 못한 현상인거 같아서..

찜찜하거든요.





어뷰징 공격이란?

오용, 남용, 폐해 등의 뜻을 가지며

의도적으로 검색을 통한 클릭수를 늘리기 위해

동일한 제목의 기사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인기검색어에 올리기 위해

클릭수를 조작하는 것.




보이시나요?

같은 단어로만 들어왔어요.


방송에 한번 나오면 유입이 많긴 해요.


1페이부터 10페이지까지

그 외 페이지는 간간히

같은 단어로 들어왔는데요.


한페이에 20명씩 왔다간거니

200명이 넘게 왔다갔다는 말인데

아니 200명 넘게 같은 단어로 검색을 한다는게..

말이 안되는거죠.


주말에만 이런 일이 벌어지니..

지난번의 검색단어를 확인해보니?

다 다르더라구요.

혹시 몰라 캡쳐를 해뒀는데..


방송이나 기사가

떴는지 확인했더니

그땐 방송에 나와서 그랫구나 싶었죠.

 

그 글은 미친듯이 유입이 많아요.

자주 확인을 해보고 있거든요.








네이버도, 다음 상단에 오랫동안 있는거 처음.

블로그를 오랫동안 해왔지만

제대로 배우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ㅋㅋ

지금도 계속 배우고 있는 중이지만요..


제 글이 상단에 떴다 해도

같은 키워드를 한 두명도 아니고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리고 다음으로만 유입이 된 것도 이상해요.


저번에는 네이버랑 같이 유입이 되어서

별 의심을 하지 않았거든요.


정보를 검색하고

글 하나만 읽지는 않지 않나?

여러개 읽지 않나요?


또, 상단에 있다해도

컨택이 백퍼로 되는건 아니지 않을까요?


들어가지 않아도

그냥 지나가버리는 사람도

있는건데.. ㅠㅠ





네이버로 검색을 하지 않은게

정말 이상합니다.


또, 네이버 블로그에도 2페이지 노출인데

네이버에서 유입은 단 1개도

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너무 웃긴거죠.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횟집이 거긴데..

그날 피곤했었거든요.


스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말했고

심하게 맛이 없다던가 그런 말은 안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어뷰징 공격이라고 쓴 이유는?



요거 보니까

한 포털에서 하나로 통일된 키워드로 검색해

제 글이 하락되고 제 블로그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확률이 높거든요.


개인블로거에겐 공격이 맞죠!!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요.

공격이 맞데도 누가 왜? 그쳐?


개개인이 똑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했길 바라며..

오늘도 저는 그렇게

또 하나의 소설을 써봅니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