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구르미 그린 달빛] 차태현과 조여정의 썸~ ㅋ

청갤 2016. 8. 24. 15:05
반응형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아마도 모르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되요.

모르는 사람은 저뿐이었을거라고..ㅋㅋ


왜냐하면 저는 오늘 처음

동영상을 접했거든요.


차태현과 조여정의 썸?

김유정의 조언으로 해피엔딩었죠?




조여정이 이쁘다는 걸

이미 알고 있었던 사실.

하지만?


김유정이 이쁘다는걸 

구르미 그린 달빛을 보고 느꼈네요.


또, 어쩜 저리도 능글맞게 연기를 잘하는지.

저 동영상을 보고 난 다음에

짤막한 동영상을 죄다 봤답니다.



세자로 나오는 박보검.

그의 연기는 처음으로 봅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출연했을 당시였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주변의 친구들이 박보검을 너무~ 좋아해서

말끝마다 박보검에 대한 말만 했을때?

저는 왜 좋아하는지 몰랐는데요?






구르미 그른 달빛에서의 연기를 보니 

연기 경험이 많지 않음에도

신인 같지 않은 연기를 하는걸 느꼈답니다.


또, 여성분들이 '심쿵'할만한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다양한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

그것 또한 매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본 캐릭터는 귀여운 연하남이었다면

이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남성적인 면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쟁이할머니

개그우먼 정이랑


정말 맛깔스런 욕드립..

정이랑씨가 아니면 못해낼 듯 싶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 뜻은

백성의 뜻으로 세워지는 군주라네요.

정조이 이어 실용개혁을 하려 했던

효명의 가치관이라고 합니다.


효명세자로 나오는 박보검

효명세자를 어떻게 담아낼수 상당히 궁금해지는 드라마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