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노트북 무소음 무선마우스, 한성컴퓨터 귀여운 USB마우스

청갤 2024. 1. 30. 17:28
반응형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던 나의 무선마우스...

배터리를 갈아도 전혀 움직이지 않아..... 이젠 안녕~!!

 

나노 리시버가 파손되었어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영향인지 아님 다른 이유인지는 모른다.  마우스, 키보드 일체형 제품을 사용했는데 이젠.. 노트북 키보드만 사용하려고 마우스만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저렴하고 귀여운 제품으로 샀다.

 

나는 왜 핑크에 열광하는 가?

돼지 캐릭터를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핑크돼지라서 귀여워 보였나 보다.. 1만 2천원도 하지 않는 가격에 바로 다음날 배송도 되니까~

빨리 배송받고 싶어서... ㅎㅎ

 

 

 

 

 

 

 

 

무선범위 20m였구나?

노트북에 사용할 제품이라... 그 정도로 떨어져 사용할 일이 있나?

있더라 하더라도 1m 정도? ㅎㅎㅎ

 

응답속도 500Hz 폴링레이트?

폴링레이트란 컴퓨터가 키 누름을 확인하는 빈도라는데?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이라는 말씀? 이 정도까지는 원하진 않았지만 아주 좋구먼!! ㅎ

 

마우스패드가 꼭 필요는 없지만...

뭐~ 주니까.. 집에서 사용하는 용도로 써야지... ㅎ

 

 

 

 

 

 

 

배터리 덮개를 열어 나노리시버를 꺼내서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USB에 꽂으면 되고, 배터리는 비닐을 벗겨서 재장착을 하면 된다.

 

 

 

 

 

 

 

DPI 조절 버튼(4단계, 800~ 1600)

마우스의 민감도를 조절해 정확도와 반응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한다. 역시 게이밍 마우스~!!

 

나는 게임할 일은 없지만....

기대하지 않고 귀여워서 샀는데 기능이 있었구나? ㅋㅋ

 

또, 양손 사용이 가능한 대칭형 제품!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옆면에 고무를 부착하였다.

 

 

 

 

 

 

 

크기가 작진 않다.

가지고 다니려고 했는데... ㅎㅎ

 

 

 

 

 

 

 

로지텍 마우스.... 누리끼리... ㅎㅎㅎ 저거 화이트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핑크 큐리... 너도 곧 변하겠구나~ ㅎ

 

핑크 큐리 마우스는 좌우 클릭감은 약간 무겁다. 제품 무게도 더 무겁다.

카카오.. 저 핑크 캐릭터 이름이 뭐더라? ㅋㅋㅋ 앗!! 어피치...  클릭감도 가볍고 제품 무게도 가벼운데... 무소음이 아니라서.. 고민이다.

 

일단은 귀여워서 마음에 든다. 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