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CU편의점 면요리, 곤약음식 골뱅이무침!

청갤 2020. 4. 30. 00:00
반응형

골뱅이를 갖은 야채로 무쳐서 소면에 비벼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식감도 좋고 씹을때마다 단맛이 느껴지는 술안주!! 최애음식이랍니다. 그러나 만들어 먹는 건 쉽지 않아요. 사서 먹는게 제일 맛있긴 해~ ㅎ골뱅이무침은 여러번 만들어 먹어봤는데 나가서 사 먹는 맛을 내기란 쉽지가 않았죠.

 

골뱅이랑 면이랑 섞어서 대충 골뱅이 맛으로 만들어 먹기도 했지만 부족한 건 어쩔수 없었죠. 오늘 편의점에 가보니 골뱅이무침이 있더라고요. 면은 살이 찌지 않는 곤약면 구성으로 되어 있으니 맛이 궁금해서 바로 샀습니다.

 

 

1. 용기에서 곤약누들과 골뱅이무침을 뺍니다.

2. 곤약누들을 용기에 넣어 뚜껑을 구멍으로 물을 버립니다.

3. 골뱅이무침을 용기에 넣고 곤약누들과 잘 비비면 완성

 

저는 누들 봉지를 살짝 뜯어서 물만 빼고 용기에 그냥 넣었죠. 뭐~ 간단하니까 조리방법은 확인도 안하고 내 느낌대로 했지... 뭐야~ ㅎㅎㅎ

 

 

 

 

매콤새콤달콤 특제 소스에 통통한 자연산 골뱅이와 탱탱한 곤약면이 푸짐합니다. 실은 골뱅이무침이라고 해서 샀어요. 집에 와서 보니까 곤약면이라고요. 뭐~ 저는 곤약면 꼬들꼬들(?) 식감 좋아해서 실망하지 않았답니다.

 

 

음... 푸짐하다고 했는데.. 어디가요?? ㅎㅎㅎ

아마 제가 많이 먹다보니 양이 작다고 느낄 수 있답니다. 골뱅이부침소스는 듬뿍~  골뱅이는 조금... 작.. 작지 않나?? 나만 그렇다고 생각하나? ㅋㅋ

 

 

 

골뱅이 외에 무초절임. 오이 그리고 챔기름!!

소스 양이 많아서 쉽게 비벼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직접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저 조합에 생오이 아주 얇게 채썰어서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죠. 곤약면이라 씹을때 오독오독거리는 식감도 재미있습니다.

 

 

저 작은 골뱅이가 어찌나 맛있던지..

지금보니 당근도 들어갔네요?? 양이 많지는 않아도 고픈 배를 채워줄 양으로 충분해요. 곤약면이 길어서 가위로 살짝 자르고 먹었답니다.

 

면이 질긴 건 아니지만 여러번 씹어서 끊어야되니 깔끔하게 가위로 자르고 먹었어요. 먹을때 참기름 향이 솔솔 올라와서 좋았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