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쿠우쿠우 영통점 방문기.

청갤 2018. 9. 1. 00:04
반응형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중에 쿠우쿠우를 자주 가고 있어요. 샐러드 및 과일 그리고 좋아하는 타코와사비를 마음껏 먹을수 있거든요. 아~ 음식에 집착하지 않았었는데 이젠 집착을 하고 있네요.

 

수원에 있는 쿠우쿠우는 대부분 가봤던 것 같아요. 복잡한 수원역을 제외하고 말이죠. 무비사거리에 있던 인계점을 처음으로 갔었는데 이젠 없어졌더라고요. 주차공간도 없어서 불편했던 부분도 있었지만 당시엔 차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었으니 그리 불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체인점이라 메뉴는 비슷한데요. 여러지점 다녀보면서 느낀게 지점마다 조리방법이 다른지 맛도 다르더라고요. 광교점은 다녀왔던 곳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가끔씩 생각나면 멀어도 시간내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친구네집에 가는길에 영통에 새로 생긴걸 발견하고 다녀왔답니다.

 

 

열대과일로 만드는 음식들 상당히 많은데요. 제가 먹어봤던 음식은 퀴노아 파인 샐러드만, 나머지는 찾을 생각도 안했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었...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먹다보니..

 

 

 

규모는 절대 작지 않아요. 방문했던 날 룸에서 돌잔치도 하더라고요. 가볍게 진행하는 경우는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

 

 

 

퀴노아 파인 샐러드는 처음 먹었는데요. 광교에서 먹었던 것보다 영통에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맛은 비슷한데 식감이 달라요. 영통은 부드럽고 광교는 현미처럼 까끌거리는 식감이예요.

 

아마 식감이 강한쪽이 제대로된 조리법일수도 있는데 저는 푹퍼진 느낌의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올리브도 들어갔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ㅋㅋ

 

 

떡볶이는 어떤맛이더라도 맛있다고 느끼는 광적인 매니아입니다. 밀떡이면 무조건 맛있고 매콤 달콤하면 다 맛있다고 느끼는 편이죠. 젓가락면이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ㅎㅎ

 

고기류는 하나씩 다 가져왔는데요. LA갈비가 제일 맛있구요. 립이나 갈비는 식감이 퍽퍽해서 별루~ 양념은 맛있으니 양념맛으로 먹었답니다.

 

 

 

냉모밀도 먹어보고 장어덮밥도 먹어봤는데요. 장어는 약간 비렸어요.  냉모밀은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육수야 비슷비슷하니 무난하게 먹을수 있더랬죠.

 

 

 

1년전에 동생이랑 갔던 뷔페에서 먹었던 스프, 양송이스프위에 뚜껑을 패스츄리로 감싸서 먹었는데요. 환상의 맛이었답니다. 다른점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그 스프를 여기 먹을수 있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브로콜리스프를 좋아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양송이스프였다면 얼마나 좋았을 까요~ ㅠ.ㅠ 생각해보면 저는 다른 스프는 좋아하지 않고 양송이스프만 먹으니 다른분들은 좋아하시는 맛일수 있답니다. 확실히 패스츄리에 스프를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ㅎㅎ

 

 

미친듯이 먹는 와플 그리고 패션후르츠 맛있지요. 왼쪽에 망고는 풋내가 나서 먹을수 없더라고요. 그래도 생선비린내가 아니여서 다행이죠. 보통 케익류는 먹지를 않는데 이번엔 먹어봤어요.

 

롤케익은 부드러웠고 머핀은 달지 않아서 좋았죠. 그 맛있는 망고만 실패하고 말았어요. 한입만 먹고 먹지를 못했답니다.

 

 

 

디저트를 또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케익류 정말 맛있어요. 대부분 퍽퍽해서 먹지를 않는데 여긴 부드럽더라고요. 달달한 맛은 강하지 않아서 단맛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하게 느낄지 모르겠네요.

 

 

녹차아이스크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우리집 고객님께서 가져오셨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한입만 먹었는데 역시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역시 요거트맛이나 바닐라가 최고 맛있죠.

 

쿠우쿠우를 가면 제가 주로 먹는건 회초밥보다 고기류는 먹었어요. 회는 묵은지광어초밥, 참치??  그외는 먹지 않았고 샐러드 종류와 고기 그리고 타코와사비 왕창~?? ㅋㅋㅋㅋ 대부분 주말에 가는데 주말요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먹고오니 뭐~ 나쁘지 않아요. ㅋㅋ

 

 

 

본건물 말고도 주차를 하실 곳이 또 있는데요. 간단하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건물이 달라도 통로를 만들어놔서 싶게 찾아갈수 있더라고요. 그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혹시라도 가시게 된다면 테라스가든 주차장을 찾아서 주차를 하시고 도장을 꼭 받아오시길 바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