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제스프리 골드키위 먹는법과 효능 알아보기.

청갤 2018. 8. 30. 23:05
반응형

과일이라면 수분이 많거나 아니면 새콤하고 달콤한 과일을 좋아해요. 그 중에 새콤한 맛의 과일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레몬이라든지 키위라든지 자두라든지 달콤해도 좋지만 새콤한 맛을 더 선호하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이젠 인터넷으로 과일도 시켜 먹고 있어요. 자주 이용하는 쿠팡!! 제스프리 골드 키위 시켜봤습니다.

 

 

가정에서 보관시 냉장보관을 요합니다. 후숙과일이므로 과일이 말랑말랑할 때 섭취하십시요. 저는 후숙은 상온에서만 하는줄 알았는데 냉장보관을 하면서도 후숙과정이 진행되는 것인가? 진행되더라도 더디게 되는 것이지 않을까 싶다.

 

 

키위는 어릴때부터 좋아했었는데 성인이 되면서 골드키위란 걸 알게 되어 이젠 골드키위만 먹게 되더라고요. 골드 키위의 효능을 살펴보면 뉴질랜드에서 수입된 골드키위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고 해요.

 

칼로리와 당이 낮아 영양도 우수하고 그린키위에 비해 단맛이 강하고 비타민C가 하루 권장량의 2배나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사과의 6배?? 비타민은 골드키위에게 맡기는 것이.. ㅎㅎ

 

 

칼로리가 낮으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심장혈관 예방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으며 암에도 효과가 있는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면역력 강화, 피부 미용, 피로 회복은 물론 관절염 골다공증, 골연화증 등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으로 눌렀을 때 약간 말랑말랑할 때 물에 씻어서 잔털을 제거하고 껍질을 벗겨서 드시면 되구요. 그린키위처럼 퍼런색을 띄면 후숙을 시켜서 드셔야 한답니다. 경험을 쌓고 싶으시다면 드셔 보셔도.. ㅎㅎㅎㅎㅎㅎㅎㅎ

 

 

친절하게도 스푼까지 챙겨주셨답니다. 반으로 잘르고 퍼 먹을수 있는 스푼인데요. 저는 퍼 먹는 용도로만 사용을 했었는데 포스팅하면서 자르는 것도 발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이 없으면 바로 앞에 있어도 보이지 않는.. ㅋㅋㅋㅋ

 

 

지금까지 먹었던 골드키위 중 후숙이 덜 되었던 적이 없기에 퍼런색을 띄고 있어도 그냥 잘라봤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시켜서 먹은 적은 없기에 경험이 없는거죠. 먹어봐야 뭐~ 지가 시큼한 맛이 강하지 설마.... 못먹을 정도겠어?

 

 

 

그른데그른데~ 골드키위 절대로 못먹겠더라고요. 이건 대충 표현을 하자면 감이 덜 익어서 떫은것처럼 한입 먹고는 먹지 않게 됨, 그리하여 우리집 고객님께 드셔보시라고 했더니?? 이건 GG야~ 나의 소중한 위를 보호하기 위해 먹지말자~

 

 

노오란 키위를 먹어봅니다.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래!! 이맛이지~ 인터넷으로 시켰지만 제대로 왔으니 성공!! 요즘 느끼지만 과일은 매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러갈 시간이 없으니 인터넷으로 시키게 되는데요. 죄송스럽게 쿠팡기사님들만 고생하시게 됩니다. 주말엔 시키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요즘엔 어쩌다 딜레이되면 주말에 배송이 오게 되는.. 암튼 이번에 시킨 골드키위는 제대로 왔는데요. 다음엔 다른 과일로 시켜봐야겠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