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염색 트리트먼트, 2018년 헤어컬러 카키브라운 해볼까나~

청갤 2018. 8. 19. 19:28
반응형

컬러 트리트먼트제로 염색효과를 자주내고 있는데요. 이번 가을/겨울 유행컬러를 지난번과 좀 더 다르게 울트라바이올렛으로 연출하고 싶더랬죠? 그리하여 왓슨스를 방문했는데 랄라블라로 바뀌었더라고요. 뭐~ GS계열이니 들어가 제이숲의 컬러 트리트먼트 컬러제이 신제품 라이트옴브레는 매장에 없더군요. 배송날짜가 길어서 방문했는데...

 

아일랜드 블루를 구입하고 싶었으나 방문했던 2곳다 없어서 런던 딥브라운과 몰디브 그린을 구입했어요. 왜?? 타일랜드 카키색이 왠지 저 두 조합이면 완성이 될 것 같았거든요. 아일랜드 블루는 도쿄핑크 1: 산토리니 2 섞으면 나올 것 같긴 한데 섣불리 진행하고 싶지 않는지라.. ㅋㅋㅋㅋ

 

 

역시 제이숲은 당일날 발색이 제일 이쁘죠?? 보랓빛이 없어지고 레드계열로 변하더니 나중엔 블루색상으로 변하였다지요. 한달에 걸쳐 그렇게 색상이 변했어요. 참~ 신기해. 또, 당일에 머리결은 부드럽고 반짝반짝거리니 가끔씩 기분전환 할 때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컬러제이 헤어팩을 사용했을때 꼭~ 탈색한 헤어의 경우만 색표현이 제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 2~3주만에 색이 다 빠지는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원색처럼 확~ 티날 정도로 색상표현이 되는 것 아니지만 머리 색상이 변했다는 정도는 다 알더라고요.

 

 

 

 

 

제품설명에 나온것처럼 원색에 가까운 컬러를 원하신다면 당연히 탈색을 하시고 사용해야 맞지욤. 근데 머리결이 너무 상해서 우린 그 머리결 감당이 안되잖아요??  ㅠㅠ 어린 경우엔 이쁘긴 한데 제 나이의 경우는 어두운 계열에서 약간의 색상표현만 되도 너무 이쁘던데요?? ㅎㅎ 지극히 주관적인 나의 생각이지만... ㅋㅋㅋㅋㅋㅋ

 

 

 

이 두가지 색상을 섞으면 어떤색이 나올지 저는 모릅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지레짐작으로 덜컥 사와버렸죠. 맘에 들지 않아도 한달이면 다 빠지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딱~ 한달이면 충분해!!

 

 

 

바삭하게 말랐을때 제 머리 색상은?? 밝은갈색입니다. 탈색된 머리는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밝게 빠지게 된거죠. 그래서 색상이 들어간 메니큐어를 바를때도 색상 표현으론 제대로 나타나죠. 그래서 너무 튀는색은 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지난번에 다른회사 제품 사용했을때 제품이 안좋은건지 너무 밝게 나오고 색도 빠지지 않아서 또, 머리도 심하게 상해서 머리복구 하느라 고생을 했답니다.

 

 

 

몰디브 그린색도 상당히 밝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브라운색을 섞었는데요. 생각한 것과 다르게 나오면 어쩌나 싶긴 해요. 브라운색을 조금 조절해서 넣어야 할 것 같았지만 실험정신으로 다 짜버렸답니다.

 

 

 

 

 

그린색만 사용했을 때 상당히 밝게 나와서 조금 어두운 카키를 원했거든요.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구입한 아가용 꼬리빗은 색을 입힐때 상당히 애를 먹이네요. 새로 구입을 해야 하는데.. 또 잊어버리고 저걸로 해보겠다고 참~ ㅠㅠ

 

 

 

두가지 색상이 워낙에 어둡다 보니 섞어놔도 어두운데요. 가을이 다가오니 괜찮겠죠. 뭐~ 제 생각엔 어둡더라도 다 빠질테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한번에 빠지지 않고 한가지 색상 빠지고 나머지 색상이 빠지더라고요. 그리하니 어둡더라도 오묘한 색상으로 빠질 듯 싶습니다. 완전 기대하고 있음요~ ㅎㅎ

 

 

 

자아~ 본격적으로 발라봅니다. 믹스한 색상이 어둡긴 해요. 하지만 바르고 문질러주지 않으면 겉돌았어요. 제품을 바르고 손으로 몇번씩 문질러 트리트먼트제가 머리카락에 제대로 밀착되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5~10분 방치후 미온수로만 씻어주라던~??

 

 

 

다 바르고 보니 카키색은 어디로 갔지?? 상당히 어두워졌는데요. 저는 이상태로 15~20분 방치했더랍니다. 그리고 머리를 감았는데?? 검은물만 주구장창 나오던데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려봐야 정확해지겠만 ㅋㅋㅋㅋㅋㅋ

 

 

 

빛에 의해서만 아주 약간 카키로 보이는데 착각?? ㅎㅎ 전제적으로 상당히 어두운 톤으로 변했어요. 우리집 고객님 머리색상을 보더니 더 독하게 생겼다고 말하는....  ㅡ/,.ㅡ 아놔~ ㅎㅎㅎㅎㅎㅎ

 

머리를 감고서 머리를 빗어주면 매번 걸리는게 많았는데 지금은 드럽게 내려가니 딱 좋네요. 머리를 말릴때에도 빨리 마른답니다. 상한머리라 말리는데도 대략 20분 정도 걸리거든요. 그리고 현재는 찰랑거립니다.

 

이 효과도 한달만 간다지요? 다음엔 다른색으로 도전을 해볼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숲은 머리결을 우선시 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것이 탁월한 것 같아요. 정확한 색상표현을 원하실땐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심이 좋을줄 아뢰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