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화농성여드름 및 얼굴피지제거, 피르가즘을 아시나요?

청갤 2018. 8. 10. 23:58
반응형

얼마전에 구매한 피지제거 핀셋세트 배송과 동시에 좁쌀여드름 제거를 했었드랬죠. 일부 깊숙히 살속에 묻힌 피지들이 나오는데 징그러우면서 시원한 느낌을 쫘악~ 피부과에 가더래도 짜기만 할 뿐 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길래. 제거만 하려고 준비를 했는데요. 현재 눈에 확~ 띄는 것들만 제거를 하고 있답니다.

 

 

살균소독패드로 핀셋과 작업 부분에 소독을 하면서 제거를 하니 흉터가 남는 경우는 없는데요. 왜 똑같은 자리에 다시 발생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턱밑부분에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김없이.. 1일 1팩을 열심히 했을땐 괜찮았는데.. 한살한살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체질로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ㅠ, ㅠ

 

 

배송오고 코 주변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좁쌀여드름을 제거했습니다. 몇몇은 시원하고 깔끔하게 나왔지만 그 외 부분은 기름?? 수분?? 알수 없는 액체가 나왔어요. 뭔지 알수 없는... 뭐~ 일단 그걸로 만족을 했고 현재는 오돌토돌 튀어나온 부분은 사라졌으니 괜찮답니다. 예전에 피부과에 방문했을 당시에 좁쌀여드름은 화장품이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다시 재발을 할 수 있다고 했어는데.. 아무래도 나중에도 다시 올라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비위가 약하신분 내리지마세요.

 

상당히 더러운 장면이 나옵니다. ㅎㅎ

 

 

 

 

핀셋도구 중 상당히 날카로운 공구가 있어요. 살짝만 건드려도 구멍이 쏭~ 하고 뚫리는.. 그냥 건드리기만 하면 되죠. 구멍을 내는 순간 입구쪽에서 쏟아져 나오는... 무지 깜짝놀람.. 동영상을 찍었지만 너무 더러워서 올리기를 포기해버립니다.

 

 

 

 

 

노랗게 변하면 터트릴때 시원스럽게 나오더라고요. 피부만 빨갛게 되어 있을땐 절대 만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럴땐 나오는 것도 없고 아픔만 극에 달하다고 할까요?? 절대 건드리지 마시길~ 그땐 절대 피르가즘을 느낄수 없음!!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애벌레와 구대기를 제 얼굴에 키우고 있었네요. 예전에는 그냥두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길래 그냥 방치만 했었는데요. 이제는 방치하면 더 커지고 그 옆에서 새로 자라는 현상이 발생을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십대의 그 몸댕이와는 다르게 뭔가가 생긴듯한 느낌이랍니다.

 

 

한번 깔끔하게 짜내니 진물이 나오더라고요. 다 짰다 생각했는데... 볼록하길래 혹시나 싶어서 다시 한번 꾸~욱 눌렀는데요. 엄청난 녀석이 또 나오더라고요. 너어~ 계속 이런식이... 섭섭하다!! 자꾸 이런식이면 집에서 해결할 일이 아닌듯 느껴지죠?? 지켜보다 선선해지면 피부과를 다녀와 할 듯 일단은 상태를 지켜보기로 합니다.

 

 

 

턱밑에 매디폼을 붙이고 상당히 작위적인 사진을 올려서 혼동을 주고 있지요?? ㅎㅎㅎㅎㅎㅎㅎ 나의 얼굴은 나도 감당이 안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안구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미녀로 만들어주는 어플이죠??  ㅋㅋㅋ 어차피 얼굴은 중요하지 않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살아 빨리 아물거라~ ^^ 오늘 이것만 너무 아파서 다음기회에~ 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