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라벨영 쇼킹바디바 카밍버전, 꼬꼬버전 닭살, 등드름비누 사용후기. 그리고 발꼬락바누

청갤 2018. 3. 8. 20:40
반응형

 

 

 

 

 

애칭-꼬꼬솝!!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해주는 바디 전용 클렌징 숍으로써, 샤워 후에도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라벨영 제품은 쇼킹숍 발냄새 없애주는 비누를 사용하면서 신뢰가 갔답니다. 스타킹을 신고 운동화를 신을때 양말을 신지 않으면 퇴근후 발냄새가 심했어요. ㅡ/,.ㅡ 완전 부끄럽다. ㅋㅋㅋㅋ 바디샴푸를 사용해도 없어지지 않더라고요.

 

 

[라벨영 쇼킹소솝 발비누/발꼬락비누 리뷰 바로보기]

 

 

사용후 주위분들에게 전파시켰는데 정말 냄새가 사라진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발냄새 제거, 각질 생김도 더딘것 같고 이래저래 좋아서 퇴근후에 항상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발비누를 믿기 시작하면서 바디관련 제품을 하나씩 사봤어요. 다른 제품은 나한테 맞지 않을수 있고 또, 향이란던지 효과라던지 별로면 처치 곤란이기에 하나면 싸게 사서 좋으면 많이 사자?

두번째로 바디바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포장이나 상태를 보면 '이거 효과 있겠어?' 싶었는데 일단은 향이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사용후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너무 좋았어요. 하루만에 모공각화증의 효과를 볼수는 없지요.

 

 

 

 

 

 

첫날 사용후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때타월로 박박 문지르지 않았는데 피부결이 보드라워졌어요. 만지고 놀랐다니까요? 때를 밀어도 꺼끌거리던 피부결이 어떻게 한번 사용으로 부드럽죠? 각질을 강력히 녹여주는 성분이 있나? 라벨영 제품은 대부분이 자연유래성분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뭐~ 사용후 전혀 이상없으니 일단 나에게 맞는 제품이죠. 자세히 보면 모공각화증으로 인해 약간의 색소침착 진행되었고 다리왁싱으로 인해 인그로운 헤어로 탈출하지 못한 다리털들도 있어서 이거저거 안해본게 없답니다. 이제는 왁싱을 안하기로~

 

 

 

 

 

 

 

 

 

사용시 거품도 잘나고 비누도 뭉개짐없이 형태유지를 잘해서 물에 담긴 상태가 아니라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해요. 비누 한 개 9,900원이라 구입시 상당히 망설였답니다. 효과 없으면 사용하기 싫어지니까...? 아마도 방치되면 어쩌나 싶은가 해서.. 하지만 효과가 좋아 사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피부톤도 밝아지고 다리에 닭살들이 다 사라졌어요. 푸핫~^^

제일 중요한 건 보드라운 피부결,

 

 

 

 

 

솔에 살짝 묻혀서 사용했는데요. 살짝 쓰라려 다신 사용안합니다. 부드러운 타월을 사용해도 효과는 있어요. 나이를 먹으면 피부표면이 더 약해지나봐요. 솔을 이용하면 유분기까지 사라지는 것 같아요. 영원히 발바닥에만 사용하게 될지어다.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등, 가슴, 엉덩이에 생긴 각종 바디결점을 케어해주는 바디전용 샤워솝으로 풍부한 디톡싱포뮬라 거품이 화난피부를 순하게 진정 시켜줍니다. 나쁜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고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청결하게 가꿔줍니다. 말대로 효과가 있는지 사용해봤습니다.

 

 

 

 

 

 

 

 

 

꼬꼬버전을 사용시엔 오일종류를 바르지 않아도 땡김현상은 없었는데 카밍버전은 땡김현상이 살짝 있더라고요. 또 향은 꼬꼬버전이 훨씬 좋아요. 그렇다고 향이 별로인건 아닌데 워낙에 꼬꼬향이 좋아서 비교가 된달까? ㅎㅎ

 

 

 

2번정도 사용했을때 사용효과가 나타나더라고요. 일단 등드름 없어지기 시작, 가슴쪽은 생기지 않음. 뭐~ 관리를 잘해야 더디게 생기는 부분이죠? 저의 경우엔 등과 가슴쪽에 땀이 흐르다보니 더 생기지 않을까 싶어요. 주위엔 꼬꼬버전만 추천을 해줬는데요.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니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고요. 카밍버전은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더 사용을 해보고 재구매 결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꼬꼬버전은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