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손예진, 김주혁 주연의 '비밀은 없다'가 궁금해집니다.

청갤 2016. 5. 31. 00:42
반응형


6월 23일에 개봉될 영화 '비밀은 없다'

동영상 광고를 보고는


엉?


뭔가 반전의 냄새가 나는 영화입니다.


무엇이??





광고 포스터입니다.


포스터의 문구를 보시면 15일간의 미스터리!!


남편인 김주혁의 선거일 D-15, 딸이 사라졌다.


뭔가 냄새가 나지 않으세요?


저는 사건물을 많이 봐서

제 주관적으로 뭔가 냄새가 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장르가 무엇이건

1년에 1편 이상은 영화를 찍는 손예진!!

늙지도 않네요.


작년에 찍은 영화 <나쁜놈은 없다>는 보지 못했습니다.

작년에는 일과 공부에 미쳐 있었기 때문이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6년에는 두편의 작품에 출연하나 봅니다.

<덕혜옹주> 덕혜옹주 역을 맡았고 박해일씨랑 같이 나온네요.


일단은 이번 6월 23일에 개봉하는

<비밀은 없다>는 꼭 보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상황이 벌어질 것인가?

아니면 다른 시나리오로 기대를 이상의 결말은 보여줄 것인가 말이죠.




- 영화 <비밀은 없다> 스틸 이미지


김주혁과 손예진 참 잘어울리네요.


김주혁씨 1박 2일에서의 이미지는 싹 없어지고

배우 김주혁의 모습만이 보입니다.


김주혁씨의 작품들은 생각하면서

최근에 출연한 영화들은 한편도 보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최근에는 무신 다시보기를 몇번을 보고 있어서

최신영화를 볼 생각을 못했네요.

무신에서 나온 김준역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거든요.


작년에 출연했던 영화 <좋아해줘>도 꼭 보고 싶었는데

바빠서 보질 못했어요.


조만간 구매해서 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래도 동영상 광고만을 보고

미리 추측으로 딸을 유괴한 사람을 예상하셨으리라 생각해요.


하지만 이경미 감독께서 

우리가 이만큼 예상하고 있다는 걸 모르진 않았을꺼라 생각해요.


그럼 다른 뭔가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결말이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궁금해지는 영화!!


기대해 보시욧!!


재미 있으셨다면? 뭐?


공감~♥ 클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