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경기 근교/양평 볼거리] 들꽃수목원, 힐링하세요~!!

청갤 2016. 4. 4. 17:27
반응형

 

 

 

들꽃수목에 들어가 중앙까지 가면 나오는  공간입니다.

친구들이랑 만날때 저기서 만났어요.

들꽃수목원은 수목원 중에 제일 작은거 같아요.

산책로도 있긴 한데 뭔가 아쉬움이 남는다고 할까요?

 

 

 

 찍은 사진 중 제일 맘에 들어요.

겹겹이 싸인 꽃잎이며 붉은꽃잎 등 작지만 이뻤습니다.

이름이 적혀있지 않아서 이름을 몰라 좀 안타까웠습니다.

 

 

 

이름은 토끼꼬리라고 쓰여져 있네요.

정말 토끼꼬리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이름푯말 보기전에는 강아지풀 인...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음...멀리서 이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가까이서 보니 꽃인데도 불구하고 이쁜지 모르겠습니다.

꽃인뒈~~~

색의 배색이 이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쁘게 나오지 않은건

저의 사진찍는 실력이 좋지 않아서일까요?

 

 

 

 색상이 이쁘네요.

이름이 사계 소국이라고 하네요.

이런 비슷하게 생긴 식물들은 꽃만 보고는 모르겠네요.

잎사귀나 꽃 전체길이를 보고 알게 되는거 같아요.

제충축이란 식물이랑 비교할 때 

꽃도 잎사귀도 비슷하게 생겼거든요.

같은 색상의 꽃으로 피어나면 분간하기가 쉽지는 않겠어요.

 

조만간에 튤립축제랑, 벚꽃축제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이제 봄이라 따듯해서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데요?

저번주에 풀로 일을 했으니 이번주는 좀 휴식을 좀...

 

이번 주말을 기다리며

열심히 일을 해보도록 하시욧!!

 

 

반응형
LIST

'정보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메인 구입과 네임 플러스 등록!!  (0) 2016.04.06
우리집 반려묘, 아로마테라피 중?  (0) 2016.04.05
출근길, 꽃 구경~ ^^  (2) 2016.04.03
로또 구입 하시나요?  (0) 2016.04.01
나의 정원, 싱그러운 아침..  (0) 2016.04.01